newsroom 뉴스기사ㅣ 초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미세먼지청소기 하우쎈 필요성 더 커져
2015-11-26 16:26:22
하우쎈 조회수 2730
106.249.197.229

약 일주일전 서울과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됐다. 그 밖에 강원도 춘천, 경기도 31개 전 지역에서는 미세먼지 주의보를 발령 예정이며,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일 때 장기간 또는 무리한 실외활동은 자제할 것을 권고한다.

초미세먼지는 미세먼지보다 지름이 1/4정도 작아 호흡기 건강에 치명적이라는 의견이 분분하다. 지속적 노출시 건강영향이 나타나며 어린이, 노인, 호흡기 질환자 등 일반인보다 건강영향이 클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지면서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하우쎈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침구청소기 하우쎈 사용은 바깥출입을 삼가해야 하는 미세먼지 주의보, 장마철, 환절기 기간에 사용하는것이 좋으며 침구빨래를 자주 하지 못하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으며 미세먼지 침구청소기의 필요성은 더 커지고 있다. 세계 PCT 특허 출원, 국내 및 일본 디자인 관련, KC마크, 방기능적으로 인정받은 하우쎈 제품은 HV-530, HV-550, HV-570 으로 나뉘며 기능적으로 조금씩 차이가 있다.  360’C 회전하는 수동/자동 브러시 장착으로 먼지를 쓸고 모아 한번에 흡입하며 각종 피부질환알레르기, 아토피의 원인인 침구 속에 서식하고 있는 진드기를 모두 제거할 수 있다.

하우쎈의 특별한 공법 3에코 시스템인 에코라이팅시스템, 에코필터링시스템, 에코드라이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생각하고 기능적인 면을 더욱 부각시켰다.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됐더라도 하우쎈 7단계 알레르기 케어 시스템으로 방안에 환기를 시키지 않아도 새것과 같은 침구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침구 속 습기 95.6% 제거 기능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초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으론 폐나 심장질환이 있는 사람은 질환이 악화되어 조기사망에 이를 수 있으며, 급성 노출시 기도를 자극해 기침과 호흡곤란이 생기고 천식이 악화하여 부정맥이 생길 수 있다. 또한 만성 노출시 폐기능이 감소하고 만성기관지염이 증가해 이 질환으로 인해 사망하기도 한다. 이처럼 초미세먼지의 위험성은 잘 알려져있듯이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되면 가급적 실외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겨울철에 침구청소를 자주 못할 것을 대비해 미리 미세먼지청소기를 장만하는 것도 좋다. 침구청소기 하우쎈은 11월 19일 ~ 22일 4일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메가쇼에 참석하며, 이날에 참석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침구청소기 하우쎈 제품을 50%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내용은 하우쎈코리아 홈페이지 (www.houssen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1800-2592로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