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뉴스기사ㅣ [국민일보] 프리미엄 침구청소기의 명가 ‘하우쎈’ 특가 이벤트
2016-03-30 12:43:57
하우쎈 조회수 1959
106.249.197.229

 

 

 

 

프리미엄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하우쎈이 다이렉트몰에 이어 CJ몰에서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우쎈의 침구 청소기는 자주 빨래할 수 없는 모든 패브릭 제품에 사용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유아와 성인의 아토피 피부염의 원인을 해결하고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7단계 알레르기 케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7단계 알레르기 케어 시스템은 먼지나 공기 중의 먼지를 흡입하는 1단계 흡입케어, 중앙에 장착된 전자동 브러시로 침구류 표면을 털면서 흩어진 미세먼지와 머리카락과 애완동물 털을 쓸어 모아주는 2단계 스마트케어, UV램프를 이용하여 왕복 3초시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99.9%감소하여 유해세균을 살균하는 3단계 자외선살균케어로 시작된다.  

털고 쓸어 모아진 미세먼지와 오염물을 강력한 흡입력으로 깔끔하게 청소하는 4단계 흡입케어, 1차 필터를 막아 흡입력을 저하시키던 것을 방지하여 오랫동안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시켜주는 5단계 싸이클론케어, 미세한 0.3㎛ 먼지를 99.985%까지 한번 더 걸러내어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하는 6단계 헤파필터케어, 침구류의 깊숙한 부분까지 파고들어 습기를 제거함으로써 유해한 세균들의 서식을 억제하는 7단계 습기제거케어로 이루어져있다. 

특히 아토피 원인인 집먼지진드기 제거는 물론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따뜻한 온도로 집먼지진드기의 최적화된 서식 장소가 되는 침구를 진동펀치로 두들겨 박혀있는 미세먼지를 털어 빨아들이고 습기를 제거한다. 때문에 침구를 자주 세탁하지 않아도 보송보송한 침구로 관리가 가능하다.

오염물질로 가득한 미세먼지 접촉시 어린아이들의 경우엔 피부건조증, 아토피, 각종 피부 질환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으며 성인일 경우엔 표피층에서 먼지 같은 외부 물질을 어느정도 방어할 수 있지만 방심하긴 이르다. 때문에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가 깊어지고 있는 현실에 침구청소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고 있는 제품중 하나다. 

하우쎈 침구청소기가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과 FDA 의료용품 1등급 등록 제품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각종 알레르기, 아토피,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하우쎈 관계자는 “하우쎈 침구청소기가 짧은 시간에 소비자들에게 이렇게 많은 인정을 받는 이유는 제품의 성능이 탁월하기 때문”이라며 “오랜 기간 동안 오직 프리미엄 침구청소기 하나만 연구 개발한 결과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또 “침구청소기의 바닥면을 비교하면 일반 침구청소기와 스팩의 확연한 차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또한 요즘 젊은 엄마들의 인터넷 및 사회관계망(SNS)에서 정보 습득 능력이 뛰어나 빠른 입소문이 더해지면서 생활 필수품에서 혼수용품, 집들이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하우쎈은 CJ몰 오클락에서 전기종 25% 할인과 교체필터 1세트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적용 모델은 HV-530KR, HV-550KR, HV-570KR 모델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하우쎈 다이렉트몰 사이트 또는 CJ몰에서 하우쎈 페이지를 검색하면 된다. 
 

상단으로 바로가기